본문 바로가기
{Programing}/Game Engine

Unity - Particle

by 탱타로케이 2020. 6. 12.

particle system 속성

 

Duration : 파티클이 플레이 되는 시간.

Looping : 반복할지 선택.

Play On Awake : 인스턴스 화 되면 재생 할건지.

Stop Action : 재생이 멈추면 어떻게 할건지. - 무동작, 비활성화, 파괴, 콜백함수 날리기.

 

일단 요정도만 알아도 테스트에는 문제 없음.

'{Programing} > Game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unity - key input 관련 내용  (0) 2021.05.12
Unity - 모바일 해상도 고정 대응.  (0) 2020.06.12
Unity - GameObject Find  (0) 2020.06.09
Unity - 매니저 클래스를 위한 singleton  (0) 2020.06.09
Unity - Scene Change  (0) 2020.06.09

댓글